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내용 바로가기

인사말

학회소개 > 인사말

축적된 풍부한 학문적 지식을 발판으로
한 단계 더 발전하는 성숙한 학회가 되기를

존경하는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 회원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제 28대 회장으로 선출된 김응춘 입니다.

2016년 병신년을 맞이하여 여러분의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고 소망하시는 일들이 모두 이루어지시길 기원합니다. 모든 면에서 부족한 저에게 큰일을 맡겨주셔서 개인적으로 무한한 영광이지만 책임과 업무를 잘 수행할 수 있을지 두려움이 앞서는 것도 사실입니다. 이제 우리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는 대한성형외과학회와 더불어 세계 최고의 학회가 되기 위하여 모두 하나로 뭉쳐 글로벌 리더로서의 역할을 감당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회원의 권익, 친목, 의권 확립을 위해 임원진 모두가 똘똘 뭉쳐 단합되고 힘있는 학회가 될 수 있도록 추진력 있는 집행부가 되겠습니다. 장기화되는 경기불황과 출혈경쟁 속에서 전문의로서의 자존감과 화합, 신뢰가 불신과 미움으로 얼룩진다면 우린 다시 거듭나고 발전하는 학회가 될 수 없을 것입니다. 위기일수록 단결해야 합니다.

이미 축적된 풍부한 학문적 지식을 발판으로 다양하고 풍부한 임상경험을 쌓아서 한 단계 더 발전하는 성숙한 학회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그동안 초아의 봉사정신으로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를 발전시킨 선배님의 업적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끝으로 한 해 동안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를 위해 헌신 봉사하신 조성필 회장님, 김우섭이사장님 및 상임이사님, 전체 이사님들께 감사드리며, 올해 수고할 저희 임원진에게 계속적인 격려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회장 김응춘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
회장 김응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