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내용 바로가기

인사말

학회소개 >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회장 이상목

제 29대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 회장으로 봉사할 기회를 주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한편 여러 가지로 부족한 제가 회장으로서 임무수행을 잘 할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이 앞서기는 합니다.

그동안 훌륭하신 회장님들과 이사장님들, 상임이사분들 그리고 회원 여러분들의 헌신적인 노력의 결과 대한미용성형외과 학회는 30여년이라는 짧은 기간에 질적 양적으로 성장발전을 하여 지금은 세계 성형외과의 중심에 서게 되었습니다. 이와 같은 발전은 대한민국 의료계의 자랑이요, 자부심이라 할 수 있을것입니다.

이러한 대한미용성형외과 발전에 반해서 우리회원들의 개원환경이 수년전부터 어려워져 왔고 최근에는 주변의 대내외적인 사건들로 인해 더 어려워 진게 사실입니다. 이러한 어려움을 우리는 새로운 도약과 도전의 기회로 삼아서 장애물이 아닌 발전의 발판으로 삼아야겠습니다.
지난 1년 동안 대한미용성형외과 학회 발전을 위해 열심히 뛰고 계시는 한승규 이사장님과 집행부 상임이사님들 그리고 김응춘 전회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아무쪼록 어려운 시기에 부족한 제가 임무수행을 하는데 있어 회원여러분들의 애정어린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리며 항상 회원 여러분들의 말씀에 귀를 기울이고 발전하는 대한미용성형외과가 될 수 있도록 미력이나마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회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기를 기원 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
회장 이상목